상단

ν”Όλ‹‰μŠ€μ„œλ²„ μ˜€ν”ˆ 1μ›”2일 3.1 ꡬ버전 λ…Έμ΄ˆκΈ°ν™” λ‹¨μ²΄ν™˜μ˜ ν”Όλ‹‰μ„œμ„œλ²„μ£Όμ†Œ: ꡬ글 크둬 μ£Όμ†Œμ°½μ— ν”Όλ‹‰μŠ€μ„œλ²„.com

πŸ’‘ μ•„μ΄ν…œ 정보

κ·Έλ¦Ό 이름 단계 μ†Œλͺ¨ HP μ†Œλͺ¨ MP λ§ˆλ²•μž¬λ£Œ μ„€λͺ… μ§€μ†μ‹œκ°„
힐 1 0 4 μ—†μŒ λŒ€μƒμ„ μΉ˜μœ ν•˜μ—¬ HPλ₯Ό 쑰금 νšŒλ³΅μ‹œν‚¨λ‹€. μ–Έλ°λ“œ λͺ¬μŠ€ν„°μ—κ²Œ μ‚¬μš©ν•˜λ©΄ λ°˜λŒ€λ‘œ ν”Όν•΄λ₯Ό 쀄 수 μžˆλ‹€. μˆœκ°„
라이트 1 0 4 μ—†μŒ μ§€μ†μ‹œκ°„ λ™μ•ˆ λžœν„΄λ§ŒνΌ 밝은 광원을 λ§Œλ“€μ–΄ μ‹œμ „μžμ˜ μ£Όμœ„λ₯Ό λ°νžŒλ‹€. μˆœκ°„
μ‹€λ“œ 1 0 3 μ—†μŒ μ‚¬μš©μžμ˜ AC에 2의 λ³΄λ„ˆμŠ€λ₯Ό μΆ”κ°€ν•˜μ—¬ λ°©μ–΄λ ₯을 κ°•ν™”ν•œλ‹€. μˆœκ°„
μ—λ„ˆμ§€ 볼트 1 0 3 μ—†μŒ μˆœμˆ˜ν•œ λ§ˆλ²• μ—λ„ˆμ§€λ₯Ό λ°œμ‚¬ν•˜μ—¬ λŒ€μƒμ—κ²Œ μž‘μ€ ν”Όν•΄λ₯Ό μ€€λ‹€. μˆœκ°„
ν…”λ¦¬ν¬νŠΈ 1 0 4 μ—†μŒ μž„μ˜μ˜ μž₯μ†Œλ‘œ 이동(ν…”λ ˆν¬νŠΈ)ν•œλ‹€. 'μˆœκ°„μ΄λ™ μ‘°μ’… λ°˜μ§€'λ₯Ό μž₯μ°©ν•œ μƒνƒœμ—μ„œ μ‚¬μš©ν•˜λ©΄ '/κΈ°μ–΅'λͺ…λ Ήμ–΄λ‘œ μ €μž₯ν•œ μž₯μ†Œ μˆœκ°„
큐어 포이즌 2 0 15 μ—†μŒ 독에 κ±Έλ¦° μƒνƒœλ₯Ό μΉ˜λ£Œν•œλ‹€. μˆœκ°„
μΉ  ν„°μΉ˜ 2 0 8 μ—†μŒ λŒ€μƒμ˜ HPλ₯Ό μ•½κ°„ λΉΌμ•—μ•„ μžμ‹ μ˜ κ²ƒμœΌλ‘œ λ§Œλ“ λ‹€. μˆœκ°„
컀슀: 포이즌 2 0 10 마λ ₯의 돌 1개 λŒ€μƒμ„ 독에 μ€‘λ…μ‹œν‚¨λ‹€. 독에 κ±Έλ¦° μƒλŒ€λŠ” μ§€μ†μ‹œκ°„λ™μ•ˆ 계속 HPκ°€ 떨어진닀. 60초
인첸트 웨폰 2 0 20 μ—†μŒ 술자의 κ·Όμ ‘ 무기에 λ§ˆλ²•μ„ λΆ€μ—¬ν•˜μ—¬, 무기의 곡격λ ₯을 2만큼 μƒμŠΉμ‹œν‚¨λ‹€. 1,800초
λ””ν…μ…˜ 2 0 15 μ—†μŒ 화면에 μˆ¨μ–΄μžˆλŠ” PCλ‚˜ NPCλ₯Ό μ°Ύμ•„λ‚Έλ‹€. 투λͺ… μƒνƒœμ˜ PCλ‚˜ μˆ¨μ–΄μžˆλŠ” μŠ€νŒŒν† μ΄, 돌 골렘 등을 찾을 수 μžˆλ‹€ μˆœκ°„
λΌμ΄νŠΈλ‹ 3 0 20 μ—†μŒ 술자의 λ¬΄κΈ°λ‘œλΆ€ν„° λ²ˆκ°œκ°€ λ‚˜κ°€, λŒ€μƒμ„ λ¬Όλ‘  μˆ μžμ™€ λŒ€μƒμ„ μž‡λŠ” 직선 μ•ˆμ— μžˆλŠ” λͺ¨λ“  μ μ—κ²Œ ν”Όν•΄λ₯Ό μ€€λ‹€. μˆœκ°„
ν„΄ μ–Έλ°λ“œ 3 0 20 μ—†μŒ 일정 ν™•λ₯ λ‘œ μ–Έλ°λ“œ λͺ¬μŠ€ν„°λ₯Ό 죽인닀. 단, 일정 ν™•λ₯ λ‘œ μ–Έλ°λ“œ λͺ¬μŠ€ν„°λ₯Ό λ²„μ„œν¬ μƒνƒœλ‘œ λ§Œλ“€μˆ˜λ„ μžˆλ‹€. μˆœκ°„
읡슀트라 힐 3 0 15 μ—†μŒ λŒ€μƒμ˜ HPλ₯Ό μ•½κ°„ νšŒλ³΅μ‹œν‚¨λ‹€. 단, μ–Έλ°λ“œ λͺ¬μŠ€ν„°μ—κ²Œ μ‚¬μš©ν•˜λ©΄ 회볡 λŒ€μ‹  ν”Όν•΄λ₯Ό 쀄 수 μžˆλ‹€. μˆœκ°„
컀슀: λΈ”λΌμΈλ“œ 3 0 20 μ—†μŒ λŒ€μƒμ„ 눈이 λ¨Ό μƒνƒœλ‘œ λ§Œλ“ λ‹€. 30초
λΈ”λž˜μŠ€ μ•„λ¨Έ 3 0 20 μ—†μŒ 술자의 κ°‘μ˜·μ— AC에 3의 λ³΄λ„ˆμŠ€λ₯Ό μΆ”κ°€ν•˜μ—¬ λ°©μ–΄λ ₯을 κ°•ν™”ν•œλ‹€. 1,800초
컨쿼러 특수 0 0 μ—†μŒ 일정 ν™•λ₯ λ‘œ μˆ μžμ—κ²Œ κ°€ν•΄μ§€λŠ” 근거리 물리 곡격을 νšŒν”Ό ν›„ λ°˜κ²©ν•œλ‹€.
반격 μ‹œ, 일정 ν™•λ₯ λ‘œ λŒ€μƒμ—κ²Œ μŠ€ν„΄ 효과λ₯Ό λΆ€μ—¬ν•œλ‹€.
반격 λŒ€λ―Έμ§€λŠ” μ°©μš©ν•˜κ³  μžˆλŠ” κ²€μ˜ μž‘μ€ λͺ¬μŠ€ν„° λŒ€λ―Έμ§€μ˜ 영ν–₯을 λ°›λŠ”λ‹€.
μžλ™,μƒμ‹œ
Scroll To Top